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맛집

인상된 명륜진사갈비 가격 및 영업시간 정보(위례점)

by 바다문 2022. 6. 15.
반응형

인상된 명륜진사갈비 가격 및 
영업시간 정보(위례점)


명륜진사갈비 썸네일

 

오랜만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명륜진사갈비에 다녀왔습니다. 1인당 16,500원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숯불갈비 무한리필이었는데 최근에 원자재값 인상으로 인해 각종 물가가 뛰다보니 오랜만에 찾은 명륜진사갈비 가격은 1인당 19,900원으로 오른 상태였습니다. 

 

1인당 1,000원 정도 추가적으로 더 오른 것이긴 하지만 4인 가족 기준으로 보면 1만 원 남짓 오른 것이라 제법 오른 느낌이었고, 확실히 예전에 가성비 좋은 숯불갈비 무한리필의 느낌은 이제 아니었어요 ㅠㅠ

 


 

 

명륜진사갈비 성남위례점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창곡동 509-2 IS센트럴타워 2층

전화. 031-758-9272

주차 가능

 

 

 

 

명륜진사갈비 위례점

 

6월 9일부터 진행 중인 친환경 무라벨 생수 특가판매 행사(롯데 아이시스 500ml 20개 100원 판매)

 

 

제가 이번에 찾은 명륜진사갈비 위례점은 아이에스 센트럴타워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지하 주차장을 이용해 주차를 한 뒤 올라가면 바로 찾을 수 있었는데 마침 6월 9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친환경 무라벨 생수 특가 이벤트를 하고 있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500ml(1박스) 생수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가격(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24년 5월 19일 기준

▶성인(만 10세 이상) 19,900원
▶만 7~9세 11,000원
▶만 4~6세 9,000원 

 

 

명륜진사갈비 가격은 최근에 2차례 가격인상이 되어 1인당 19,900원에 먹을 수 있었고, 그 외에 사이드 메뉴 가격들도 대체적으로 인상되어 김치찌개나 된장찌개 가격을 비롯해 계란찜 등의 메뉴도 4천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만 최근 후려페퍼 스테이크와 프렌치 렉을 비롯한 고기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기 퀄리티는 확실히 좋아진 모습입니다!

 

 

위례 명륜진사갈비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11시까지

 

 

 

영업시간을 살펴보면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되고 있었는데 매장 입구에는 가격 조정에 대한 안내문이 적혀 있어 기존 가격을 유지하려고 노력하였으나 최근 돼지고기 가격 및 물가 상승으로 인해 가격 조정을 결정하였다는 안내문구가 적여 있었습니다. 워낙 물가 인상이 가파르니 어쩔 수 없는 가격 조정이었다고 생각되더라고요. 

 

 

 

 

매장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번 무라벨 생수 이벤트에 사용되는 아이시스 500ml 생수가 1박스(20개 기준)씩 포장이 되어 있었는데 식사 후에 저희도 1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었고, 서비스로 그 100원도 받지 않고 생수를 주셔서 서비스로 잘 받을 수 득템 한 기분이었습니다. 

 

 

 

 

매장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넓고 깔끔한 내부가 나오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테이블에 앉으면 인원수에 맞게 기본적인 세팅이 나오고, 반찬이나 필요한 접시 들은 셀프코너에서 자유롭게 가져올 수 있었는데요.

 

 

 

 

셀프바 이용 시에는 꼭 마스크를 착용한 뒤에 이용할 수 있었고, 셀프바에는 탄산음료를 비롯해 양파 슬라이스와 마늘, 김치, 쌈채소, 가래떡 등의 고기 구워 먹는 데 같이 먹으면 좋은 재료들이 다 놓여 있었어요.

 

 

 

 

전기밥솥에 밥도 다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갈비 먹으면서 공깃밥도 먹을 수 있었고, 고기 먹으면서 느끼함은 자연스럽게 탄산음료로 해소하면서 숯불갈비를 마음껏 먹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원산지 표시

돼지갈비 - 돼지고기(독일, 브라질, 미국, 캐나다)
목전지 - 돼지고기(미국산)
소갈빗살 - 쇠고기(미국산)
돼지껍데기 - 국내산
닭고기 - 브라질산
쭈꾸미 - 베트남산

 

명륜진사갈비 원산지 표시 안내

 

 

매장 한쪽에는 원산지 표시가 되어 있어서 가장 많이 먹는 돼지갈비와 목전지 부분은 독일과 미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고기는 잠시 뒤에 인원수에 맞게 넉넉하게 나왔고, 고기는 갈비 부분과 목전지 부분이 거의 5:5 정도로 섞어서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목전지보다는 갈비가 좀 더 쫄깃하고 육질이 부드럽기 때문에 갈비가 좀 더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나온 고기 외에 추가로 리필할 때는 가능하면 갈비도 같이 달라고 말씀드렸고, 그래서 목전지와 갈비를 같이 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는 숯불에 구워 먹기 때문에 숯불향이 베인 돼지갈비를 먹을 수 있었고, 같이 구워 먹으면 잘 어울리는 마늘도 셀프코너에서 듬뿍 가져와서 구워 먹었는데요.

 

 

 

 

수입산 돼지고기이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숯불에 구워 먹기 때문에 숯불 향이 잘 배어 있고, 육질도 부드러운 편이라 식감이나 맛이 좋은 편이었고 아이들도 무척 잘 먹는 모습이었어요.

 

 

 

 

 

 

 

구워주는 건 잘 타기 때문에 신경 써서 자주 뒤집어가면서 구워주었고, 그렇게 다 구워진 돼지갈비는 아이들 먼저 주고 저도 오랜만에 돼지갈비를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역시 기본 돼지갈비 맛은 좋은 편이기 때문에 처음에 나온 고기 외에 2번 더 리필을 해서 먹었고, 삼겹살도 먹어볼 수 있지만 돼지갈비를 이미 많이 먹은 터라 삼겹살 리필은 따로 요청하지 않고 여기에 된장찌개만 추가해서 먹고 나왔습니다.

 

 

 

 

돼지갈비는 그냥 먹어도 좋지만 이렇게 양파 슬라이스에 소스 넣어서 촉촉한 양파와 함께 먹는 게 가장 좋았고, 상추와 함께 쌈으로 즐겨도 역시 맛있었습니다. 

 

 

 

 

아이들도 오랜만에 먹었던 명륜진사갈비였기 때문에 무척 잘 먹고 왔는데 마무리로 먹었던 구수한 된장찌개는 공깃밥과 함께 가볍게 먹었고, 이미 고기를 많이 먹은 터라 공깃밥은 조금씩만 가져와서 먹고 나왔습니다.

 

돼지갈비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숯불에 갈비를 마음껏 구워 먹고 왔고, 기본적으로 맛이 좋기 때문에 가족들과 갈비 먹기에 여전히 좋았습니다. 다만 가격이 1인당 19,900원으로 인상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앞으로 명륜진사갈비를 찾는 빈도는 예전에 비해 가격이 부담스럽기 때문에 찾는 횟수는 자연스럽게 좀 줄어들지 않을까 싶네요 ㅠㅠ

 

 

반응형

댓글